안녕하세요
미래모빌리티학과 행정실입니다.
메일로 행정실에 서류를 제출할 때 양식 안내드립니다.
또한 모든 서류의 제목도 서류종류_학번_이름으로 통일해주시길 바랍니다.
제목 :[서류종류] 학번 이름
내용 : 안녕하세요 미래모빌리티학과 (학번) OOO입니다.
~ 와 관련하여 서류보내드립니다.
(서류관련 내용 설명 간략하게 부탁드립니다)
감사합니다.
예시>
제목 : [군휴학서류] 20000000 김미래
내용 : 안녕하세요 미래모빌리티학과 20000000 김미래입니다.
0월 0일 군입대를 하기위해 군휴학 서류를 보내드립니다.
군휴학신청원서와 입영통지서입니다.
감사합니다.
행정실 메일 : mj-6220@korea.ac.kr
※ 행정실로 메일을 보내실땐 전화로 문의 한 번 해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