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캡스톤 디자인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RIS 자율주행 사업단에서 지원하는 캡스톤 디자인 재료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단, 본 지원은 팀 단위로 지원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반드시 2인이상의 인원이 팀을 구성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.
따라서, 2022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캡스톤 디자인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아래의 일정에 따라 첨부된 문서를 확인하여 캡스톤 디자인 지원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 |
| 캡스톤디자인 신청 방법 |
1 | 신청 기간 | 2022. 12. 22.(목) ~ 2022. 12. 25.(일) |
2 | 신청 방법 | 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 |
3 | 문의 | 인재양성팀 ☎ 042-605-3621 |
4 | 제출 서류 | ① (서식1) 캡스톤 디자인 과제 수행 신청서 ② (서식2) 과제 수행 계획서 ③ (서식3)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|
※ 추진 일정
캡스톤디자인 및 재료구입 신청 |
| 재료 구입 |
| 회의비 사용 |
| 결과 보고 및 정산서류 제출 |
2022. 12. 22.(목) ~ 2022. 12. 25.(일) | ➡ | 2022. 12. 26.(월) ~ 2022. 12. 30.(금) | ➡ | 2022. 12. 26.(월) ~ 2023. 1. 20(금) | ➡ | ~2023. 1. 27.(금) |
2 |
| 지원금 지급기준 |
- 지원금액: 제작팀 팀 당 최대 1,000,000원 비제작팀 500,000원 (1인팀 구성 시 지원금액 없음)
- 지원범위: 회의비, 재료비
구 분 | 제작팀 (2인 이상) | 비제작팀 (2인 이상) |
지원금액 | 인당 300,000원 (팀별 최대 1,000,000원) | 500,000원 (인원 구분 없음) |
기타사항 | 1) 회의비 - 최대 300,000원까지 사용 가능, 회의비 미사용 시 재료비로 사용 가능 사용기간: 2022. 12. 26.(월) ~ 2023. 1. 20.(금) 후 정산 원칙 (개인카드로 선 결제 후 2022년 12월~2023년 1월 중 정산 예정) 2) 재료비 - 재료 구입 시 본부로 신청 (재료 구입 신청 방법 참고) - 비제작팀 재료 필요시 신청 가능 |
1) 회의비 사용 방법
- 사용기간: 2022. 12. 26.(월) ~ 2023. 1. 20.(금) (주말 / 공휴일 결제 불가)
- 회의비는 1일 1회 사용
- 1인 30,000원 이내 사용
- 22시 이후 사용 건 인정 불가
- 유흥업소 사용 및 주류 구입 지원 불가
- 현금 사용 불가, 개인카드로 선 결제 후 12월 정산서류 제출 후 정산 예정
- 주제에 대해 논의함의 연장선으로 사용이 원칙 (회의록 필수)
- 가급적 산업체 관계자 또는 교수님 동반 참석 권고 (팀원 간 단독 회의 지양)
※ 위 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및 부당 사용 적발 시 지원 불가
※ 회의비 사용기간에 내 사용한 것만 인정
2) 재료 구입 신청 방법
1 | 신청 기간 | 2022. 12. 22.(목) ~ 2022. 12. 25.(일) ※ 부득이한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해당 신청 기간 이외에 추가 재료 구입 신청 불가 |
2 | 신청 방법 | 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 |
3 | 문의 | 인재양성팀 ☎ 042-605-3621 |
4 | 제출 서류 | 1) 재료 구입 신청 시 ① (서식4) 재료 구입 신청서 ② 견적서 ③ 구입 사이트 주소, 아이디, 비밀번호 2) 재료 검수 시 ① (서식5) 재료 구입 검수서 ② (서식6) 구입 증빙사진 |
기타사항 |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을 권장하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 불가한 재료의 경우 인재양성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- 해외직구 재료 구입 불가 (원화 거래 원칙) 구입 물품 장바구니에 담아놓기 (배송지 반드시 기입) 배송 완료 후 비밀번호 변경 배송 완료 후 즉시 검수 서류 제출 (서식5, 서식6) |
▣ 재료 구입 인정 품목
구입 가능 품목 | 구입 불가능 품목 |
- 시작품 재료비 (배송비 포함) - 시약구입비 - 실험실습비 / 장비 사용료 / 분석료 (단, 교내 시설 및 장비는 제외) - 설문조사 관련 비용 (소량의 답례품 등) |
- 현금 환원이 가능한 재료(상품권, 교환권 등) - PC, 모니터, 프린터 등 컴퓨터 관련기기(*자산취득성 물품) - 외주용역, 인건비 - 문헌 구입비, 논문열람비, 학회등록비, PPT 템플릿 사용료 등 각종 수수료성 비용
|
*자산취득성 물품: 대학회계 지침 등에 따라 1년 이상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물품
- 수행 과제의 특성상 자산취득성 물품 구매 필요시 사전 문의 및 협의 필요
- 품목의 구분이 불명확한 경우 사전 문의 후 신청
- 「검수 제출 서류」는 제품 구매 증빙을 위해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, 미제출 시 서류제출 요청 혹은 사용 금액만큼의 지원비를 청구할 수 있음
- 수행과제와 관련 없는 물품의 구입, 자산취득성 물품 구입 불가
3 |
| 캡스톤디자인 결과 보고 및 정산 |
1 | 서류제출 기한 | ~2023. 1. 27.(금)까지 |
2 | 정산 기간 | 2023년 2월 중 |
3 | 신청 방법 | 이메일 제출(hhs3621@cnu.ac.kr) |
4 | 문의 | 인재양성팀 ☎ 042-605-3621 |
5 | 제출 서류 | 1) 결과 보고 시 ① (서식7) 캡스톤 디자인 과제 수행 결과보고서 ② (서식8) 과제 수행 보고서 2) 회의비 정산 시 ① (서식9) 지원비 청구 신청서 + 통장사본, 신분증사본 ② (서식10) 회의록 ③ (서식11) 지출증빙(영수증) |
※ 결과 보고 및 정산 일정은 학사 일정 및 지원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