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신청기간: 1학기-3월 2일~5월 31일/ 2학기-9월 1일~11월 30일
2. 신청방법: 붙임 해당 서류를 작성하여 학과 메일로 스캔하여 제출
3. 유의사항: 학기 중 휴학 관련하여 등록금 반환 등 확인을 위해 사전에 학과사무실 문의 후 신청 바랍니다.
4. 문의: 스마트도시학부 행정실(044-860-1857)
5. 신청서류 안내
가. 휴학원서(필수) 1부
나. 등록금환불신청서(해당사항 있을 경우) 1부.
다. 휴복학취소신청서(해당사항 있을 경우) 1부.
라. 군입대 휴학원서(일반휴학이 아닌 군입대 휴학일 경우 작성)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