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경영학과
Department of Digital Management
학과교육목적
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이를 활용한 디지털 경영의 확산이 전 산업에 걸쳐 광범위하게 진행되는 4차 산업혁명이 전개되고 있다.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을 추구하거나 디지털 기업을 창업하는데 기존의 경영 이론이나 실무를 그대로 적용할 수 없고 기업의 모든 활동에 있어서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.
‘디지털경영학과’에서는 디지털경영 및 시장에 필요한 경영이론 및 실무, 디지털 기술과 관련된 교과과정을 편성하여 창의적인 디지털 경영을 연구하거나 디지털 기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‘디지털경영학과’에서는 디지털경영 및 시장에 필요한 경영이론 및 실무, 디지털 기술과 관련된 교과과정을 편성하여 창의적인 디지털 경영을 연구하거나 디지털 기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학과전공분야
-
- e-business
- e-비즈니스 전공
-
- internet trade
- 인터넷무역 전공
-
- EC system
- EC시스템 전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