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합정보시스템(GMS, AMS)이란?
사용자 범위
- 재직 중인 직원
- 업무주관부서의 승인을 얻어 사용권한을 부여받은 교외부서 직원
- 기타 행정업무 보조를 위해 행정부서에서 등록한 행정업무보조원
접속 계정 안내
- 교내 구성원 : 재직 중인 직원은 별도 신청없으며, 지식기반 포털시스템 계정으로 사용
- 교외부서 직원 : 세종캠퍼스 교수학습정보센터(IT지원)으로 전화 문의
사용 권한 신청
- 필요 권한의 업무 주관부서를 경유하여 대내문서(교수학습정보센터) 발송
- “포탈 > 지식관리 > 전산참조자료 > 종합정보시스템(일반행정, 학사행정) 권한신청 안내”에서 참고 가능
종합정보시스템 관련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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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캠퍼스 디지털정보처 GMS담당 : 02-3290-3290-4173, 417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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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캠퍼스 디지털정보처 AMS담당 : 02-3290-4172, 4174, 417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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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종캠퍼스 교수학습정보센터(IT지원) 권한담당 : 044-860-1823